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크림하우스 스노우바 틈새매트 리뷰(내돈내산)

by 잇· 2020. 10. 27.

크림하우스 스노우바 틈새매트 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아이들 있는 집이라면 다들 층간소음 때문에 고민이시죠?

내가 가해자가 될 수도 있고 피해자가 될 수도 있는 층간소음 ㅠ.ㅠ

층간소음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많은 분들께서 4cm 이상의 폴더매트를 쓰실 텐데요.

최소 4cm 정도는 돼야 소음을 좀 잡아준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크림하우스 프리매트를 구매해서 쓰고 있어요.

우선 프리매트는 폴더매트인데도 틈새가 없도록 설계가 되어있어서

청소하기에 너무 편해요.

(일반 폴더매트도 써봤는데요. 세상 무슨 먼지가 그렇게나 많이 들어가는지 몰라요.)

프리매트도 매트와 매트 사이에는 먼지가 들어갈 수 있으니 한번씩 들어서 청소는 해주셔야 해요.

 

 저는 이렇게 290*140 짜리 크림하우스 프리매트 3개를

거실에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케아 부엌놀이 앞에 애매하게 남은 공간 보이시나요?ㅠ.ㅠ

저기에 아이가 물건을 콩콩 찧을 때가 많아요.

매트를 싱크대 장난감 앞으로 옮기자니뒤에 있는 아이용 쇼파에서 아이가 떨어질 것 같고...

 

그래서 크림하우스 스노우바를 들였습니다.

스노우바 틈새매트는 저희집처럼 공간이 애매하게 남을 때 틈새를 채워주는 제품인데요.

틈새매트는 다른 브랜드 제품도 많지만

저는 크림하우스 제품을 이미 쓰고 있기도 해서

통일감을 주기 위해 이걸로 선택했어요.

또 남는 사이즈가 딱 280*40이었는데 마침 팔고 있더라고요.

 

깔끔하게 착붙

틈새 공간에 그냥 놓아주기만 하면 돼요

 

 

그런데 색상차이 보이시나요?

기존에 있던 것도 1년이 채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색이 많이 누래졌어요ㅋㅋ

관리를 잘못한 탓인가요..

그리고 원래 크림하우스에서도 공지하길 제작되는 때에 따라 미세한 색 차이, 높이 차이가 있다고 했어요.... 정말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오른쪽에 있는 게 이번에 구매한 스노우바이고요.

티가 나긴 나지만 막 엄청나게 나지 않아요.

어차피 누래질 거 잖아요...

 

높이차이

기존에 있던 것과 높이 차이가 제법 나는 편이에요.

막 걸려넘어질 정도는 아니고

아이가 많이 밟아줘야 하나?? 뭐 이런 생각이 드는 정도..

시간이 지나면 비슷해지리라 믿고 있습니다.

 

장점

실측한대로 딱 깔끔하게 맞아떨어졌고

틈이 없어서 매트가 밀리지 않아요.

 

단점

저는 구매 시기 텀이 좀 길어서

색상 차이, 높이 차이가 좀 났어요.

사용감 차이 때문일 수도 있고, 

제작시 미세한 차이일 수도 있지만

아주 못 봐줄 정도도 아니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