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내돈내산)소풍 도시락 추천, 데일리라이크 마이버디 스텐 2단 도시락

by 잇· 2020. 10. 18.

(내돈내산)소풍 도시락 추천, 데일리라이크 마이버디 스텐 2단 도시락

 

코로나로 인해 아이 둘을 가정보육하다

큰 아이를 얼마 전 부터 새로운 어린이집에 입소시켰는데요.

아이 어린이집 근처에 공원이며 테마파크가 잘 되어있어서

그곳으로 걸어서 소풍을 간다고 해요.

 

기존에 쓰던 플라스틱 도시락통 있었는데

오래되기도 해서 이번에 새로 구매하게 됐어요.


스테인리스304

구매 조건은 아이의 도시락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텐304로 정했고요.

스테인리스 304는

녹이 슬지 않고

중금속이나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아요!

 

 

저는 평소 애정하는

데일리라이크 제품으로 정했어요.

 


언박싱

택배 박스에 새겨진 문구

택배를 받으면

박스에 귀여운 문구가 적혀있어요.

작은 일상에서 찾는 나만의 기쁨

진짜 소소한 기쁨 맞아요.

데일리라이크 제품은 디자인이 취저...

 

박스에서 꺼낸 도시락

 

앞면

 

데일리라이크 도시락 뒷면

뒷면에는 이름 적는 곳이 있고요.

색상도 실제와 비슷합니다.

앙증맞고 예뻐요

 

열어볼까요?

안쪽에는 은박지 처럼 생긴

폴리에스터 소재인데요.

방수, 오염에 강하다고 해요.

또 기본적으로

보온 보냉이 어느 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높이가 다른

2개의 통으로 구성!

 

 

하나는 낮고 칸막이가 있고요

하나는 깊은 통으로 되어 있어요.

하나는 메인 음식,

하나는 반찬이나 과일 정도 담기에 적당한 것 같아요.

 

저는 플라스틱통과

스테인리스통이 붙어있는 줄 알았는데요.

갑자기 분리가 돼서 놀랐답니다.

굳이 일부러 빼지 않는 이상

딱히 불편한 점은 없어보여요.

 

그리고 칸막이도 분리가 가능,

뚜껑의 실리콘 패킹도 분리 가능

세척에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사용기

아이가 소풍을 다녀왔는데요.

도시락이 예뻐서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뚜껑에 그려진 캐릭터도... 사랑스러워요ㅠ

 

뭐 대단한 기능이 있는 도시락도 아니지만

딱히 단점이 없는

디자인 예쁘고

위생적인 도시락통인 것 같아요.

 

 

댓글